지성이 쌍둥이 형제 1인 2역을 하는 tvN 아다마스 드라마가 7월 27일 첫 방영된다고 하네요. 킬미힐미에서 다역을 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었는데 이번에는 16부작의 미스터리, 추리물로 돌아왔습니다. 드라마 아다마스의 뜻과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 부작인지 관련 정보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다마스 뜻과 인물관계도
아다마스 뜻
그리스어 아다마스(adamas)는 정복할 수 없다는 뜻으로 세상에서 가장 단단한 물질인 다이아몬드를 뜻하기도 합니다.
드라마에서는 계부를 죽인 친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형은 진범을 찾고, 동생은 살해 증거인 '아다마스'를 찾는데 둘이자 하나인 쌍둥이 형제가 진실을 추적하는 내용입니다.
아마다스 인물관계도
쌍둥이 동생 우신과 쌍둥이 형인 수현은 어린 시절 아버지가 살해당한 후 22년 동안 어머니가 힘겹게 두 아들을 키워냅니다.
사형수가 된 범인(이창우)이 진범이 아니라는 어머니의 유언을 우신이 홀로 듣게 되고, 새로운 증거를 찾아 재심을 청구하기 위해 당시 사라진 살해 흉기로 추정되는 '아마다스'라는 이름의 다이아몬드 화살을 훔치려고 합니다.
해송 그룹 권 회장의 회고록 대필 작가로 그의 저택에 입성하게 되는데, 진범은 누구일까요?
한편 쌍둥이 형 수현은 기자 서희에게서 유일한 목격자가 위증한 사실을 알게 되고, 아버지 사건에 의구심을 품게 됩니다.
서로 다른 성향의 쌍둥이 형제가 각자의 방식으로 어둠의 세력과 맞서게 되는데!!
아다마스 등장인물
하우신 역 지성
- 쌍둥이 중 동생으로 베스트셀러 추리소설 작가
- 본명은 송우신, 필명은 어머니 성을 따라 하우신
- 사람 관찰이 취미인 심리학 박사 출신
- 어머니의 유언 : 아버지 죽인 범인으로 사형수가 된 사람이 진범이 아닌 사실.
- 익명의 편지 : 아버지 사건 현장에서 사라졌던 살해 흉기가 바로 가장 비싼 다이아몬드 화살이자 재벌기업 해송 그룹의 상징 아다마스라고.
송수현 역 지성
- 쌍둥이 중 형으로 중앙지검 특수4부 평검사
- 지랄 맞은 성격과, 심히 감정적으로 성질머리 있는 인물
- 어느 날 기자인 김서희가 찾아와 아버지 죽인 사형수 이창우가 누명을 썼다고 주장.
- 감춰진 이야기를 파보기로 마음먹는데, 파고 들 수록 퍼즐이 맞춰집니다.
은혜수 역 서지혜
- 해송그룹 장남의 아내
- 은국 병원 무남독녀 외동딸
- 원래 해송그룹 차남의 연인이었으나 장남과 정략결혼
- 저택을 벗어나려고 하는데, 우신과 맞닥뜨리게 됩니다.
- 아다마스를 훔치러 왔다는 작가 하우신은 그녀에게 방해물? 기회?
김서희 역 이수경
- RNC 사회부 기자
- 정의로운 열혈 기자
- 남다른 정의로움에 사연 : 대도로 이름 난 이창우가 저지른 살인 사건
- 목격자의 증언이 거짓증언이었음을 그녀는 알고 있었음.
- 용기 내어 수현을 찾아가 진범이 따로 있다고 알립니다.
이렇게 tvN 아다마스 드라마의 인물관계도와 등장인물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연출 박승우와 극본 최태강의 드라마로 수, 목 16부작으로 방영됩니다. 스트리밍은 티빙(TVING)과 디즈니 플러스에서 지원되며, 넷플릭스는 지원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배우들과 스토리가 관심이 가져서 더 기대가 되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댓글